누가 뭐래도 120회 다시보기 재방송 줄거리 210326

누가 뭐래도 120회 재방송 줄거리 다시 보기 편성표 방송시간 회차 정보 kbs 드라마

누가 뭐래도 120회 줄거리 다시보기

누가 뭐래도 120회 다시보기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벼리는 한재수가 남긴 편지를 발견하여 읽었습니다. 아빠 간암이 다시 재발했어 그래서 다시 산에 들어가려고 비록 떨어져 있어도 항상 내 마음은 벼리를 향해 있을거야 아빠는 우리 이쁜 벼리가 내 딸이라는 것이 너무나도 자랑스럽다. 벼리야 아빠가 너무 너무 사랑하고 미안하다라는 내용이 담긴 편지를 보고서 벼리는 눈물을 흘렸습니다.

그리고 벼리는 대로에게 오빠 우리 아빠 정말 죽는거 아니죠? 제발 아니라고 말해줘요 저 아빠한테 갈래요라고 말하면서 아빠인 한재수에게 전화를 걸었지만 전화를 받지 않았습니다. 그러자 벼리는 오빠 우리 아빠 좀 제발 찾아주세요라고 말하며 오열하며 울었습니다.

대로는 반찬성에게 찬성아 미안한데 공장 좀 부탁할게 나 벼리 학교에다 데려다주고 구례에 잠시 다녀올게라고 말하며 찬성에게 공장을 부탁했습니다. 이어 대로는 한재수의 날 찾을 생각말어라 네 결혼식은 내가 꼭 빠지지 않고 참석할게 결혼 날짜 정해지면 연락해라 그리고 우리 벼리 잘 좀 부탁한다라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한편 김원태는 이해심을 찾아가 나 검찰에서 소환 명령이 떨어져서 당분간 구치소에서 지내야 할 것 같아 내가 당신이랑 보라까지 버리고 어떻게 해서든 꼭 성공할려고 했는데 결국엔 이런 망신창이가 되버렸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자 이해심은 지금와서 후회해봤자 무슨 소용이 있겠니라고 말했습니다. 그러자 김원태는 보라한테는 정말 미안하다는 말을 꼭 하고 싶었다라고 말하며 후회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신아리는 나준수를 만나 이야기를 했습니다. 아빠가 보라네 결혼도 허락하셨어 아빠가 벼리네 아빠 아프다는 것을 알고 아빠의 마음이 바뀐거 같아 그리고 보라가 대로씨랑 스몰 웨딩으로 결혼식을 진행한다고 했더니 아빠가 우리도 같이 결혼식 올리는게 어떠냐고 하는데 어떠냐고 나준수에게 합동결혼식을 하는 것에 대해 의견을 물었습니다.

그러자 나준수는 합동 결혼식? 나는 너랑 결혼만 할수 있다면 뭐든지 좋지라고 기뻐하며 말했습니다. 그리고 보라와 대로가 결혼식을 올리고 이맹수와 함께 살겠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신아리는 강대로에게 벼리는 우리랑 같이 살면 좋겠는데 어떻게 생각하냐라고 조심스럽게 물었습니다. 그러자 강대로는 벼리가 원한다면 나는 상관없어라고 대답했습니다.

한편 김보라는 김원태를 만나기 위해 구치소로 찾아갔습니다. 김보라는 김원태에게 말했습니다. 저 대로오빠랑 결혼해요 그리고 솔직히 아빠랑 인연 끊고 살고 싶었어요 그리고 아빠 이름 석자랑 아빠 딸이라는 사실을 모두 다 지운 채 살고 싶었는데 엄마한테 얘기 다 들었어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저한테 그동안 미안했다는 말 꼭 전해달라고 하셨다면서요. 그래서 이렇게 찾아왔어요라고 말하며 김보라의 진심을 전했습니다. 이 말을 들은 김원태는 내가 여기서 죗값 다 치르고 나가게 되면 너한테 절대로 부끄럽지 않게 살게 그리고 대로하고 잘 살아라 결혼 축하해라고 눈물을 글썽이며 말했습니다.

합동 결혼식을 하는 날 강대로와 정벼리가 한재수가 오기를 애타게 기다렸습니다. 그리고 나승진은 제가 아주 반가운 메시지를 가져왔습니다. 제가 산에 자연인이 산다 섭외 갔었다가 딱 마주쳤어요라고 말하며 산에서 찍은 한재수의 축하 영상을 보여주었습니다.

OTT 서비스를 이용하셔서 다시 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OTT는 인터넷을 이용해서 방송 프로그램등을 시청하는것을 말합니다. 같은 유료 및 무료 OTT 서비스가 있으니 한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다시보기 서비스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의 경우 OTT에서 월정액 유료서비스를 이용하시게 되면은 비용도 정말 저렴하고 편리하니 이용해보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