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 몬테크리스토 28회 다시보기 재방송 줄거리 210324

미스 몬테크리스토 28회 재방송 줄거리 다시 보기 편성표 방송시간 회차 정보 kbs 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 28회 줄거리 다시보기

미스 몬테크리스토 28회부터 점점 스토리가 다이나믹해지는 것 같습니다. 이소연의 눈빛이 갈수록 무서워지는 분위기입니다. 복수를 하기 위해 준비를 아주 철저히 하고 있네요. 카리스마가 무서울 정도입니다.

미스 몬테크리스토 28회 미스 몬테크리스토 28회

어제 24일 방영한 28회에서 아버지 상만이 죽기 전에 남긴 녹음을 듣게 됩니다. 울고 불고 정말 괴로워하는 가흔이 정말 애처롭니다.  좀 더 일찍 아버지의 죽음을 알았어도 좋았을 것을. 이미 돌아가시고 사라진 아빠의 육성을 들으면서 커다란 상처를 받은 가흔은 메소드 같은 연기로 티비를 흔들었습니다.

가흔은 심지어 행패에게 납치까지 되어 흙속에 산채로 매장당한 뻔하였으나 위기를 모면하고 회사로 돌아와 무슨일이 있었냐는 듯이 브랜드 디자인회를 갖습니다.  그리고 자신에게 일어난 일들이 자기 회사의 세린이와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알아채고 조사를 하게 됩니다.  한편 자신의 정체를 숨기는 가흔이 누군가에게 들키까봐 제왕그룹 회사에서 나와 나욱도를 찾아갑니다. 그런데 나욱도의 말투나 행동거지를 보고 그가 바로 자신을 납치했다는 것을 알아차리고 맙니다. 이로서 드라마는 반전의 복선을 보였는데요.

미스 몬테크리스토 28회 미스 몬테크리스토 28회

 

가흔은 무슨일이 있었냐는 듯이 돌아갔습니다. 겉으로는 침착함을 유지하지만 속으로는 분노의 복수의 칼을 갈고 있습니다. 그리고 증거수집을 시작하게 됩니다. 자신을 납치한 증거를 누구도 모르게 하나씩 수집해가면서 드라마는 앞으로 이어질 복수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켰습니다.

미스 몬테크리스토 28회 미스 몬테크리스토 28회

복수에 복수를 부르는 이 스토리에서 가흔을 사랑하는 선혀과 하준 두 남자의 러브스토리가 이 드라마의 포인트입니다. 점점 더 크라이막스로 가고 있는 이 상황에서 가흔은 사랑보다는 오로지 복수에 모든 에너지를 집중시키는 분위기입니다.  선혁이 가흔을 계속 신경쓰고 걱정하고 그리워하고 있지만 가흔은 평범한 모습으로 매일 출근을 하면서 무언가를 세심하게 계획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배우들의 탁월한 연기력으로 그려내는 이 드라마에서 이소연의 눈빛연기가 특히 강렬합니다.  시청률은 조금씩 상승해가고 있고 어느 덧 20%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미스 몬테크리스토 28회 미스 몬테크리스토 28회

 

oTT 서비스를 이용하셔서 다시 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OTT는 인터넷을 이용해서 방송 프로그램등을 시청하는것을 말합니다. 같은 유료 및 무료 OTT 서비스가 있으니 한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다시보기 서비스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의 경우 OTT에서 월정액 유료서비스를 이용하시게 되면은 비용도 정말 저렴하고 편리하니 이용해보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