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 광자매 5회 다시보기 줄거리 재방송 210327

오케이 광자매 5회 재방송 줄거리 다시 보기 편성표 방송시간 회차 정보 kbs 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5회 줄거리 다시보기

오케이 광자매 5회 다시보기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회에서는 형사 이명호에게 목격자가 나타나고 홍은희, 전혜빈, 고원희가 살인범으로 의심을 받게 됐다. 27일 방송된 KBS2 ‘오케이 광자매 5회’에서는 철수(윤주상)은 목격자 증언에 따라 광남(홍은희), 광식(전혜빈), 광태(고원희)가 모두 경찰에 잡혀갔다는 소식을 듣게 됐다.

지난 방송에서 마리아(하재숙)은 광남(홍은희)의 남편 변호(최대철)과 살림을 차리게 되고 저녁 식사에도 오지 않는 변호에게 극단의 조치를 취하기로 했다. 마리아(하재숙)는 변호에게 “이제 우리 복댕이 안 보여 줄 거다. 당신은 생물학적 아버지에 불과하다. 우리 복댕이 불쌍하게 키우지 않겠다”라고 선언했다.

한편 봉자(이보희)는 병원에서 자신이 병에 걸렸다는 사실을 알고 돌세(이병준)에게 자신이 돌세 때문에 결혼을 하지 못했다고 하소연을 하며 울었다. 오늘 방송에서 철수(윤주상)은 봉자(이보희)의 전화를 받고 목격자가 나타나고 광자매가 모두 경찰에 끌려갔다는 말을 듣고 깜짝 놀랐다.

그러자 형사 정대(이명호)는 광남(홍은희)이 사망한 어머니에 의해 전 남친과 헤어지게 되고 유산까지 했으며 최근까지 돈을 뜯고 있었다는 사실을 말하며 자백을 요구했다. 형사는 세 자매를 심문하며 “그 날밤 셋이 함께 있었냐?”고 물었고 광남은 광식을 보며 “너 나갔었잖아”라고 물었다.

이에 광식은 “PC방에서 출력할게 있어서 나갔다”라고 했고 광태 또한 그 날 편의점에서 핫바를 사먹었다고 알리바이를 말했다. 광태는 광남에게 “언니도 말해. 화장실 가다가 언니가 밖에 나가는 거 봤다”라고 했고 정대(이명호)는 “어머니 자동차 바퀴에 빵꾸를 냈냐?”라고 물었다.

또 광남은 정대(이명호)에게 “누굴 좀 만났어요. 남자예요. 남편한테 비밀로 해달라. 골프모임에서 만난 남자인데. 아파트 앞에서 10분 정도 얘기했다”라고 하면서 누가 살인범인지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한편 철수(윤주상)은 딸들이 경찰에 잡혀갔다는 말에 한달음에 올라왔고 정대(이명호)는 목격자가 여자가 범인이라고 했다는 사실을 알렸다. 이에 철수(윤주상) 사건 당일 날, 봉자(이보희)와 만났던 일을 떠올리며 봉자를 찾아가서 자수하라고 권했다.

그러자 봉자(이보희)는 철수(윤주상)에게 형부는 “내가 범인인게 궁금한게 아니라 딸들이 잡히니까 그러는 거죠?”라고 하며 섭섭함을 표현하며 눈물을 흘렸다. 봉자(이보희)는 새벽에 시장에 나왔다가 돌세(이병준)의 다정한 말에 화를 냈고 돌세는 “니 덕분에 배슬이 졸업하고 쫓겨나지 않고 아내가 살았어. 그리고 임플란트 해줘서 활짝 웃게됐어”라고 말했다.

그러자 봉자(이보희)는 돌세에게 “혼자사는 여자 등쳐서 활짝 웃게 되니 좋냐?”라고 하며 고함을 지었다. 또한 정대(이명호)는 목격자에게 광자매와 봉자의 사진을 보여줬지만 “모두 맞는 거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다”는 말을 들었다.

광식(전혜빈)은 자신이 운영하는 식당에 전남편 편승(손우현)이 들어오자 화를 냈고 밖으로 쫓아내며 소금을 뿌렸다. 그때 문 앞에 있던 한예슬(김경남)이 편승과 함께 쓰러지며 소금 세례를 당했고 그때 나타난 광태(고원희)가 등장해서 편승에게 날려차기를 했다.

갑자기 오맹자 사망사건의 목격자가 나타나 범인은 여성이라고 증언했다. 이에 이광남(홍은희), 이광식(전혜빈), 이광태(고원희)는 경찰 조사를 받게 됐고 자신의 결백함을 호소했다. 하지만 광자매 모두 오맹자가 사망한 날 한밤중 집 밖을 나간 정황이 드러났다.

이광남은 골프 모임에서 만난 남자를 만나기 위해, 이광식은 구청에 메일을 보내기 위해 PC방에 갔다고 했고 이광태는 배가 고파 간식을 사 먹기 위해 나갔다고. 조사를 마치고 귀가한 광자매는 “이게 무슨 꼴이니. 서로 의심하고, 나 살겠다고 언니 동생 꼬지르고 나 상처받았어”라고 하며 서로에게 사과한다.

1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음에도 범인이 잡히지 않음에 속상해하는 이광남에게 이광태는 “아버지가 혹시 여장한 거 아니야? 여장하고 화장하고 옷 입은 거 아니냐”고 하며 윤주상을 의심한다.

OTT 서비스를 이용하셔서 다시 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OTT는 인터넷을 이용해서 방송 프로그램등을 시청하는것을 말합니다. 같은 유료 및 무료 OTT 서비스가 있으니 한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다시보기 서비스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의 경우 OTT에서 월정액 유료서비스를 이용하시게 되면은 비용도 정말 저렴하고 편리하니 이용해보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