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2 12회 다시보기 줄거리 재방송 210327

펜트하우스2 12회 재방송 줄거리 다시 보기 편성표 방송시간 회차 정보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2 12회 줄거리 다시보기

펜트하우스2 12회 다시보기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회에선 이지아, 유진, 김소연이 손을 잡게 됐다. 이날 심수련(이지아 분)은 지하실에서 배로나(김현수 분)과 함께 발견됐다. 심수련은 자신을 찾으러 온 경찰들에게 “나 좀 살려달라. 주단태가 나를 이렇게 가뒀다.”며 “오늘이 며칠이냐.”고 물으며 오랜 시간 감금 당한 시늉을 했다.

주단태(엄기준 분)은 살인 혐의로 붙잡혀가게 됐다. 여기엔 천서진(김소연 분)과 오윤희(유진 분)의 도움이 있었다. 심수련은 부동산에서 만난 오윤희에게 하은별의 목걸이를 건네주며 “정신 차려라. 무슨 짓을 해도 자식을 챙겨야지. 자식을 위해서는 악해지는 게 엄마 아니냐.”고 물으며 오윤희와 손을 잡았다.

오윤희는 “오늘 사람 하나가 죽을 거다. 그 사람은 나애교다. 도와준다면 주단태를 없앨 수 있다.”고 말했다. 천서진은 공조를 망설였지만 하은별과 자신의 복수를 위해 공조하게 된다. 주단태는 천서진이 건넨 수면제가 든 술을 마시고 잠이 들었고 천서진은 주단태의 휴대폰, 옷, 그리고 차를 훔쳐 오윤희에게 건넨다.

세 사람의 완벽한 공조 아래 나애교는 계획대로 사망하고 심수련은 자신의 신분을 되찾게 된다. 이날 주단태 별장을 압수수색한 경찰은 심수련(이지아)과 배로나(김현수)를 발견했다. 앞서 나애교(이지아)인 척 오윤희 앞에 나섰던 심수련은 계획을 밝혔다. 이어 오윤희는 천서진에게 “우린 이제부터 주단태의 죄를 하나씩 만들어갈 거야”라고 밝혔다.

나애교 사망 30분 전, 오윤희는 로건 리(박은석)에게 주단태 옷을 건넸다. 로건 리는 주단태 인척 나애교를 끌고 갔고, 나애교를 안전한 곳으로 빼돌렸다. 나애교는 증거품이 될 거라며 주단태가 나애교에게 준 반지를 건넸다.

이후 주석훈(김영대)은 로건 리와 함께 배로나를 주단태 별장으로 옮겼다. 다음 장면에선 로건리(박은석)가 심수련(이지아)에 솔직한 감정을 드러냈다.이날 방송에서 주단태에 피해를 입은 것으로 꾸민 배로나(김현수)와 심수련은 주단태의 별장에서 병원으로 이송됐다.

심수련은 진술을 받으러 온 경찰에 “주단태는 제가 이혼소송을 제기하자 저를 죽은 것처럼 해서 별장에 가뒀다. 그리고 제가 말을 듣지 않자 저에게 지하에서 끔찍한 행동을”이라며 상처 자국을 보여줬다.김현수 또한 누구에게 피해를 입었느냐는 경찰의 물음에 “펜트하우스 주단태 아저씨다”라고 증언했다.

이후 뒤늦게 심수련의 병실을 찾은 로건리는 “아무 일 없는 거죠? 다 잘 끝난 거 맞죠?”라며 안도했다. 심수련은 “다 끝났다. 진술도 잘 마쳤다. 다 로건 덕분이다”라고 고마워했다.이에 로건리는 “또 사라질가봐 너무 불안했다. 정말 다행”이라고 말하며 심수련에게 키스를 했다.

심수련은 이를 밀어냈고, 로건리는 다시 심수련에게 백허그를 하며 마음을 표했다. 로건리는 “다시는 내 앞에서 사라지지 마라”고 했다.

OTT 서비스를 이용하셔서 다시 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OTT는 인터넷을 이용해서 방송 프로그램등을 시청하는것을 말합니다. 같은 유료 및 무료 OTT 서비스가 있으니 한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다시보기 서비스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의 경우 OTT에서 월정액 유료서비스를 이용하시게 되면은 비용도 정말 저렴하고 편리하니 이용해보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